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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빙을 즐겁게 만드는 기술

직렬 4기통 2.0L GTDI 엔진

MKC의 핵심기술인 245마력의 2.0L GTDI 엔진에는세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터보차저에서 나오는 강력한 힘, 직접분사를 통한 정확도와 효율성, 그리고 트윈 독립 가변 캠 타이밍(Ti-VCT)의 정교함입니다.
이처럼 MKC 파워트레인은 강력하고 지능적인 성능을 자랑합니다.

  • 2.0L GTDI I4 엔진 강력한 터보차저와 정교한 연료 직접 분사 시스템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2.0L의 컴팩트한 엔진으로 대형 V6 엔진에 필적하는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 셀렉트시프트 (SelectShift®) 6단 자동 변속기 6단 셀렉트시프트® 자동변속기를 기본 적용하여 자동 변속의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패들 시프트 (Paddle Shifter)를 가볍게 조작하는 것만으로 귀하가 원하는 변속 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인텔리전트 AWD 어떠한 조건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게 하는 인텔리전트 AWD는 각 바퀴의 마찰력을 끊임없이 감지하고 예측하여 좌우 바퀴의 견인력을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조절함으로써 타이어가 헛도는 불안정한 상황을 예방합니다.

  • 전동 파워 스티어링 (EPAS) 전기 동력보조 스티어링은(EPAS) 링컨 드라이브 컨트롤 시스템에서 매우 중요한 기술입니다. EPAS는 저속에서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드라이빙을 제공하고, 고속에서는 안정적인 느낌의 드라이빙을 제공합니다.

    그 뿐 아니라 변화하는 도로 상황을 예측하고 굴곡이 있는 도로나 역풍과 같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시스템은 당신이 느끼지 못할 만큼 자연스럽고, 언제 어디서나 쾌적한 드라이빙을 경험하게 합니다.
  •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기능은 원치 않는 잡음은 제거하고 원하는 사운드는 강화해서 차량 내부를 고요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는 잡음이 발생하면 마이크로폰이 음향 프로파일을 모니터한 후, 시그널 프로세스에 의해서 복제되어, 스피커를 통해 반대의 자연스러운 파장을 만들어냅니다. 그 반대의 파장이 기존의 잡음을 만나 서로 상쇄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것은 한마디로 소리를 더함으로써 잡음을 제거하는 기술입니다. 이는 저주파에서 특히 효과적입니다. 이 시스템은 스티어링 토크를 적용하여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경고해 줍니다

  • 전복억제 주행안정장치(RSC®) 가 포함된 어드밴스트랙 RSC®(전복억제 주행안정장치)가 포함된 어드밴스트랙(AdvanceTrac®)은 MKC가 귀하가 의도한 방향으로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 노면을 단단히 잡아줍니다.2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한 7개의 기본 에어백은 만일의 충돌 사고 발생 시 귀하를 안전하게 보호해드립니다.
[1] 3.0L GTDI V6 엔진 모델 적용. 선택 사양입니다.
[2] 운전자 지원(Driver-assist) 기능은 보조적인 것으로, 운전자의 주의력과 판단을 대신할 수 없으며 차량의 제어는 운전자가 직접 해야 합니다.
1. 옥탄가 93 휘발유 사용 시 수치입니다.
2. 첨단 기술로도 물리학의 법칙을 거스를 수 없음을 상기하십시오.
    상황에 따라 운전자의 부적절한 조작으로 자동차가 통제력을 잃을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
※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MKC에 대한 모든 이미지 또는 사양은 실제 판매 모델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