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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L TDCi 디젤

    높은 연비를 자랑하는 유러피안 2.0L TDCi 디젤 엔진의 성능은 감히 넘볼 수 없습니다. 터보 차저가 달린 4개의 실린더가 즉각적으로 반응하여 낮은 엔진회전 영역에서도 강력한 토크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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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토 스타트-스톱

    교통 혼잡 시 공회전 또는 조명장치에 얼마나 불필요한 엔진이 작동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때마다 끌 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연료를 절감할 수 있을까요? 몬데오는 엔진이 공회전할 때 자동으로 그 기능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가속 페달을 밟으면 엔진이 다시 부드럽게 작동되어, 연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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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1 2

    기존의 크루즈 컨트롤은 막힘 없는 도로에서는 아주 유용하지만, 차량 정체 시에는 불편합니다. 그러나 몬데오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센서가 교통 상태를 초당 20회 업데이트하여,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하기 때문에 시스템을 수시로 켰다 껐다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교통 혼잡이 사라지면 사전 설정된 속도로 되돌아갑니다.

    [1] 운전자 지원 기능은 안전운전을 돕기 위한 것이며 운전자의 판단을 대신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2] 티타늄 모델 선택 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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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방위 에어백

    주위의 보호 장치로부터 보호받고 있다는 사실은 기분이 좋습니다. 운전자 및 탑승자 에어백, 좌석 사이드 에어백과 앞 좌석 운전자 무릎용 사이드 에어백, 그리고 앞/뒷좌석 탑승자를 위한 사이드 커튼 에어백은 마음까지 든든하게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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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믿을 수 없는 결합!

    프리미엄 세단 운전자에게 연비는 고려할 대상이 아니라는 편견은 버리십시오. 포드의 강력하고 효율적인 엔진과 가장 스마트한 연료 절감 기술이 합쳐진 몬데오라면 더 이상의 연비 걱정은 필요 없습니다. 포드의 유명한 다이내믹 드라이빙 기술과의 결합은 모든 운전자가 기다렸던 가장 완벽한 결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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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 제어 주행 안정 장치 (ESC)

    전자 제어 주행 안정 장치(ESC)와 트랙션 컨트롤은 차와 도로를 연결해줍니다. 특히, 코너를 돌 때나 추월할 경우 차량이 도로를 제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ABS(앤티-록 브레이크 시스템)와 함께, 휠 스핀, 휠 락 및 오버스티어링 또는 언더스티어링 발생 위험을 줄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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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싱크 3(SYNCⓇ 3)

    음성으로 전화 통화 및 음악 재생 기능을 제어하는 기존 싱크 기능에 더욱 다채로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싱크3를 2017년형 몬데오에 적용하였습니다.

    8인치 컬러 LCD 정전식 터치스크린에 전화 통화 및 오디오 작동 상태를 간결하게 표현하며, 싱크 앱 링크 적용으로 평소 자주 즐기는 스마트폰 앱도 간편하게 음성명령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통하여 싱크3 시스템을 항상 최신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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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1 2

    도로를 모니터링하여 운전자가 실수로 차선을 이탈하는 것을 스스로 감지합니다. 차선을 벗어난 경우, 운전대에 진동을 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 신호를 보냅니다. 차선 이탈이 계속되고 계기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은 스티어링 토크를 적용해 운전자를 정상 선로에 다시 진입하도록 안내합니다.

    [1] 운전자 지원 기능은 안전운전을 돕기 위한 것이며 운전자의 판단을 대신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2] 티타늄 모델 전용.